티스토리 뷰

요즘에는 신뢰할 수 없는 페이지 한 곳만 찾아가도 각종 컴퓨터 이용 환경을 나쁘게 만드는 툴이 설치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미 스파이웨어가 사용하는 PC에 자리를 잡았다면 서둘러서 제거 프로그램을 받고 구동을 해주는 것이 좋겠죠? 다만 프로그램의 종류와 다운을 위한 내용을 알아야 작업을 해줄 수가 있는데 이번에 참고할 수 있는 정보를 엮었으니 살펴보시면 완벽하지는 않더라도 깔끔한 PC를 구성하는데 도움이 될 수는 있을 것입니다.

이름이 알려진 대부분의 백신 프로그램은 스파이웨어를 없애는 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것이 'Avast', 'AVG', 'AD-aware' 정도죠. 하지만 제가 추천하고 싶은 것은 가볍게 구동이 가능한 마이크로소프트의 'Security Essentials'입니다.




브라우저에 주소를 적고 엔터를 누르면 스파이웨어를 없앨 수 있도록 해주는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다운을 위한 공간을 확인할 수 있으며 파란 버튼으로 프로그램을 바로 받을 수도 있지만 기왕이면 하단에 있는 제거에 대한 글을 모두 읽어볼 것을 권장합니다.





참고로 파란색 버튼을 누르면 스파이웨어를 없애는 것에 중점이 맞춰진 툴을 받을 수 있으며 앞에서 언급한 백신 프로그램은 페이지의 하단에서 '무료 보안 검사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십시오' 그룹의 파란색 텍스트를 눌러야 합니다.




각설하고 스파이웨어의 삭제에 활용할 수 있는 툴에 관한 얘기를 했는데 빈약한 글이었지만 제거에 관한 글을 살펴보던 분들에게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엔 다른 프로그램을 소개할 것을 약속하며 전 물러나겠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